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달력 A형 다소음늦게 교보문고 광주 상무점에서 오프라인구매!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5:50

    >


    여러분, 펭하!! 여러분, 제가 요즘 푹 빠진 애가 있어요.바로 입실 독 2주째...펜스입니다.처음 소음에 펜스를 보고 무서운데.눈이 너무 무서워 저게 왜?? 이러다가 영상 하나둘 셋 보다 보니까 어느새 입덕이 됐다.그래서 달력 예판은 기적... 구매대행도 생각해봤는데 구매대행 가격이 비싸고 B형은 돈도 더 받아요그 돈이 펜스로 가는 것도 아니다.그래서 발견한 광주교보문고!! 사실 난 광주에 교보문고가 있는줄도 몰랐어. 있었다면 바로 가서 B형 샀을텐데..어쨌든!! 광주에도 교보문고가 있어서 재고확인후 A형을 사러갔습니다!


    광주교보문고는 상무지구 대게수산 건설편인 광주 타임스퀘어 건물에 있습니다.왜 다들 저에게 광주 교보문고가 있다고 알려주지 않았나요? ( ́;ω;`)


    >


    이날의 나의 포토스팟은... 스파오에서 산 올라프리스.올라프와 펜스의 콜라보레이션.귀여운 백스의 엉덩이 포스터가 눈에 띄네요. A형은 일러스트형 B형은 실사형인데 누군가 B형 저에게 파실분은 없나요?


    >


    한정판이라서 재입고는 안된다고 해서 눈물로 산 A형 물론 펜스는 해나라스트도 귀엽지만 저는 실사가 나쁘지 않습니다 그 펜스의 매력을 느낄수 있는


    >


    개봉 시작!!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펜스 포스터와 달력이 과잉입니다.펜스 달력은 세워두기 전에는 일기처럼 보여서 너무 예뻤어요.겉으로 드러난 펜스 일러스트가 반갑게 인사하고 있습니다.


    >


    포스터!!! 완전 와인리 귀엽지 않은 과인이야 앙금 어떡해~ 요즘 저 유튜브에서 펜 수정주행 끝내고 XX모음집 보느라 정신이 없어요. 쿠쿠쿠


    >


    목하달력을볼까요?비닐친구 되는 게 왜 이렇게 아쉬워서...


    >


    한쪽에는 이렇게 EBS 오리지널 스티커가 딱!!! 붙어있네요~ 뭔가 뿌듯하네요.펜스 캘린더를 사러 갔다가 카카오프렌즈 제품이 많아서... 라이언 데스크매트와 라이언 포스트잇 샌곤은 안쪽...


    >


    열어보니 굿즈가 キャ!!! 그것 때문에 저는 달력을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스티커와 펜스 여권 사진... 제가 달력을 보는 바로는 멍청하지만 행사기록용이 대부분이어서 사실 큰 달력을 사용하거든요.근데 펜스...너희들을 위해서 내 인생의 가장 작은 달력이야. 그만큼 사랑해. ペン스즈라


    >


    자 모드적인 구성입니다 달력 하나이고, 스티커 2장, 펜스 여권 사진 3장, 포스터 한장형과 다른 점은 포스터와 달력 내지요~실사형과 하나 마지막형의 차이도 있지만, 달력 뒤에 있는 나의 지도도 조금 다를 것 같아요!


    >


    매우 귀여운 팬스포트 사진 写真남극사진관에서 찍은 펜스 여권 사진인데 너무 귀엽지도 않고, 거짓 없이 사랑스럽다.펜스야, 넌 정말 사랑이야!


    >


    8월의 8생애에 넘버가 88입니까? ᄒᄒ 근데.. 펜스 우주대스타라서 사진값 안받았냐고..


    >


    아! 스티커 너무 귀여워요~ 이건 아까워서 어떻게 써요? 와인은 안돼...안돼!!!


    >


    아,귀여워.정말 이거 어떻게 써요?예전에는 펜스의 눈이 무서워서 표정이 같았는데 지금은 제대로 팬이 되어보니 그 귀추에서 그 펜스의 표정이 보입니다.


    >


    지금 달력의 내지를 확인해 봅시다.겉에는 일러스트형답게 펜스 캐릭터가 가득하다.그냥 PENGHA를 외치고 있네요.


    >


    맨 앞표지에는 이렇게 명언과 싸인까지! 펜스야 자기도 펜라 뷰~~후후


    >


    내 생각에도 이렇게 실사도 1장 있군요!!! 좋았어!!! 카와이잉게 저 부드러운 깃털~~~ 저는 겨울을 싫어하지만 물론 여름도 싫어하지만 펜스가 더울까봐 다가올 여름을 싫어합니다.()


    >


    2번째 페이지에는 쉽게 펜스 소개문이 있습니다~펜스 Q&A!!펜스 지난해 일 0세였지만 지금 2020년이니까 나이.. 그렇지?


    >


    그리고 이것은 TODOLIST와 연간작전을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펜스 캘렌더의 좋은 점은 이런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매달 목표를 세울 수 있다는 점!


    >


    그리고, 월간 프라 당신도 있고, 작정이나 스케줄등을 쓴 후, 목표 달성치도 기록할 수 있다는 점!! 이것이 조금 좋다고 생각합니다.중요한 스케줄 등은 여기에 자세히 기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달력은 이렇게 두 페이지로 되어 있는데 한 페이지는 첫 번째 라스트를 그리고 한 페이지는 달력입니다!따로 보낼 수 있지만, 요즘부터 동영상이 아니고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맨 앞 장에서 5월까지 동영상!


    6월부터 12월까지 달력!!일러스트와 명언이 쯔루쯔루~ 귀엽지요?달력의 크기 자체는 별로 크지 않습니다따라서, 굉장히 생각했던 것이지만, 여름에 울펜스를 조금이라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면 이 정도일까!!김명준 사장님의 수익금은 얼마나 펜스를 위해서 쓰십니까? 그래야 할 것 같습니다.


    >


    펜탁마무리를 하고싶은데 없으니까 펜하로 마무리!! 아 펜스카렌더 A형 너무 귀여워요~펜스자체가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라 뭐든지 귀엽지만, 요즘이라도 B형오프에 다시 풀리면 또 살수 있어요~ 다이어리도 살까 했는데 라이언 다이어리가 있어서 패스했는데 계속 눈이 부셔서... B형도 사게 되면 그때 다시 리뷰하고 올게요 그럼 여러분, 저는 갈게요. ペン바!!


    >


    #펜스카렌더 #펜스카렌더A형 #펜스카렌더최초라스트형 #펜스 #EBS습관생펜스 #김명준사장님 #우주대스타펜스 #펜스야사랑해 #펜스카렌더표주 #펜스카렌더후기 #펜스카렌더B형 #펜스카렌더실사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