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키스 '일라이' 결혼 발표 후 생할고+그룹 가면퇴 협박 까지..., 아내 레이싱 모델 지연수, CF 촬영서 뽐낸 군살없는 레깅스 몸매...프로필 나이 학력 몸매 노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9:43

    >


    화부 지영수, 미모와 지혜를 갖춘 현모양처(?!).불량 남편 이 라 이"돈이 없으면 사랑도 못한다"​ 그룹'유키스'저는 멤버 이라이(29·korea이름의 김경재)이 '유브도루'에서 겪었던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 라 그는 2014년 레이싱 모델 출신 지나 연수(40)과 결혼했어요.


    >


    가수 하나라이가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면서 레이싱모델 출신의 아내 지연수까지 화제다. 이날 MC 박소현 박자신래 김숙 산다라 박의 진행 아래 간암 투병배우 김정태, 가수 육중완, 배우 심지호,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 남편 유키스 출신 하나라이(김경재) 등이 출연해 화술을 과시했다.


    1라이는 유키스의 멤버로 유부남 어린 아이돌이라는 이제부터라고 바람에 잠시 1이 들어오지 않았다고. 그는 급식 관련 배송 1을 핬 우프니다묘" 할 수밖에 없었다. 바로 1이 없는데."라며 충남 논산 쪽으로 출퇴근하던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가장 먼저 1라이는 올해 자신이 30세, 지용스는 올해 자신이 41세이다. 두 사람은 11세, 본인이 차이가 봉잉묘 사이에 아들이 하나 있다.


    >


    그들은 이 20하나 5년 부부의 인연을 맺고 있어 여러 방송에서로 부표 이야기를 공개하고 주목을 받았다. 반면 하나라이는 돈이 정말 무서웠다. 돈이 없으면 사랑도 할 수 없는 것이었다며 그 시대의 가난을 격파하는 마 sound로 킥을 하겠다며 태권도 선수 출신으로 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공개된 사진 속 지연수는 몸매가 드러나는 레깅스와 크롭톱을 입고 있다. 여기에 운동화를 신고 포즈를 취했다.운동복을 입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지영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름다워요 예뻐요 저도 다이어트 하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용스, 1라이는 방송을 통해서 시청자와 만났다. 2020년에는 두 사람이 어 떤 움직임을 보일지 기대된다. ​​


    >


    지영수는 최근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에 출연해 몸매 관리법을 공개했다. ​ 이날 지용스은 "체형 관리를 20년 만에 있다. 하지만 출산 후 몸매 관리가 쉽지 않았다"며 웃었다. 특히 대식가로 알려진 그는 뱃살 관리의 비결에 대해 레몬밤을 우려낸 물을 즐겨 마신다고 밝혀 관심을 끌었다.


    가족의학과 최보윤 전문의는 레몬밤에 대해 (지방세포에 영양을 제공하는) 새로운 혈관의 발발을 억제함으로써 내장지방이 커지지 않도록 하고, 또 기존의 축적된 지방도 당신지로 소비되도록 촉진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레몬밤의 로즈마린산은 탄수화물을 식사해도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막기 때문에 뱃살을 줄이는 데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용스과 1종은 이 2015년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유키스 1라이의 본인은 1991년생으로 올해 29세로, 지용스은 1980년생이고, 본인은 40세로 두 사람 본인이 차이는 11세였다


    >


    한편 그룹 유키스 출신 가수 하나라이가 유부남 아이돌로서 겪은 고생을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털어놓았다.  하나 라이가 하루 하루 방영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로 결혼 발표 후에 겪은 고생을 쓰고 있다.


    매일 방송된 위성케이블채널 MBC 에브리원은 네가 알던 내가 아냐! 구민가부지'의 특집을 기획했다. 하나라이랑 다같이 등이 출연했습니다.  하나라이는 현역 남성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결혼 사실을 공개하며 협박을 일삼았다고 밝혔다. 그는 유키스로 필요없어, 나 가라 등 여러 번의 편지를 받았다고 썼습니다.


    >


    1종은 "집에는 아내와 자식이 있어 활동할 때는 멤버들이 있기에 힘들어도 포기하지 못한 "과 이이에키했습니다.  그는 "1이 적었던 시기에는 가장으로서 위기감을 느꼈다","한번도 도전하고 보지 못한 1에서도 할 수밖에 없었다"와 이이에키했습니다.  1종은 "새벽 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학교 급식 배송 1을 했습니다"," 힘들었지만 좋은 경험이 됬 슴니다."와 이이에키하고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한 라이라 지용스 부부는 20하나 6년 아들 민수(미국명 Michael)군을 얻었다.  촬영장에는 기쁜 응원 메시지도 왔습니다. 하나라이에게 온 응원 메시지는 사랑스러운 아들 민수의 깜짝 영상편지였다. 아버지에 대한 민수의 귀여운 응원에 전체가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 아들에 이어 하과인이 보낸 영상편지 유출로 하나라이가 눈물을 보였다. 마지막 영상편지 시작과 동시에 하나라이가 눈시울을 붉혔다는 소문이었다.


    >


    >



    >


    >


    >


    >


    >


    >


    >


    >


    >


    >


    이름:지용스 직업:레이싱 모델 출생:1982년 10월 221신체:키:170cm, 체중:48kg크기:35-24-34취미 특기:영화 감상, 쇼핑 ​


    >


    >


    >


    >


    왕왕 비를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고 있는 슴니다. 왕을 완비했다는 건가? 멍멍비가 뭐야?라며 멍멍비를 검색했더니 레이싱 모델이었어요. ​ 레이싱 모델 원 원 비가 현대 자동차 전시장에서 속옷을 입지 않은 상태에서 포즈를 취해소움모이 노출되는 문재가 발발했다는 게 이번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챠지앙 이유 욧슴니다.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그녀의 돌발행동은 계획된 노출이 아니냐는 의혹을 낳고 있습니다. 일종의 노이즈 머캐팅이 아닐까 하는데요. 나는 노이즈·머캐팅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가장 작고 왕완비 자신은 노출을 계획한 것이라고 소견한다. 차에 타고 내릴 때 혹시 속옷이 노출될까 기대하는 마음에 셔터를 누를 게 분명하고,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SUV 차량에 타고 내리면서도 sound 모자가 노출되지 않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봐야 하니까요. 물론 정말 멍멍비만 알고 있을 겁니다.


    >


    그런데 한국은 왜 늦는 멍멍이 논쟁!?오항시왕왕비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지 않으면 어떤 뉴스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렸을까요?​, 네이버에서는 김태촌이 아깝게 2위, 나중에는 왕왕 비가 검색어에 들지도 못했군요.


    대만 모델 원 원 비가 지난 2007년 현대 자동차 홍보 당시 노 팬티 차림이었음이 뒤늦게 알 료탄소잉타ー넷토로 말다툼이 되고 있다.


    >


    왕왕 비는 2007년 당시'현대 자동차 타이베이 신차 전시회'에서 모델로 활동했다. 당시 어깨 끈이 없는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브래지어, 팬츠 등 속옷을 입지 않아 소음모가 적본인답게 노출된 모습이 사진으로 촬영됐다. 당시 대만'타이베이 투데이'등 현지 언론을 통해서 유출된 이 사진은 2년이 지난 최근 인터넷을 통해서 한국에 알려지면서 국내 네티즌의 화제에 오르고 있었다


    누리꾼(네티즌)들은 노출이 결정적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만 언론에 보도될 당시에도 이를 둘러싼 논란은 분분했다고 한다. 저것도 진정하게 중 한부의 네티즌은 모자이크 처리되지 않은 사진 원본을 찾기에 분주한 모습입니다. 한 포털 사이트 게시판이나 댓글에는 "원본을 좀 꼭 찾아 주세요""원본의 사진이 있는 분은 암컷 1로 좀.."'사진 원본 어디서 볼 수 있나요?등의 댓글로 폭발적인 흥미를 보이고 있다.​ 하나 978년생의 컹컹 비는 각종 미인 대회에서 입상했으며, 연예 활동을 개시, 글래머러스 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고 드라마나 영화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