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00만 유투버 펭수, LG유플러스에서만 360도 3D AR영상으로 만난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5:44

    >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을 돌파하고 유행을 끌고 있다 EBS대표 풍속셍펭스을 AR콘텐츠로 만나게 됐다.(사진: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EBS 대표 습관생펜스와 AR 콘텐츠로 만날 수 있게 됐다. 펜스는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때문에 이 4월 남극에서 건너고 희고 온 EBS습관에 나는 일 0세, 키는 2일 0cm인 자이언트 펭귄 이프니다니다. '자이언트 펜 TV'에서 EBS의 TV와 유튜브로 데뷔했고 7개월 만에 일 37개의 공식 영상으로 구독자 한 00만명을 달성하는 등 최근 가장 뜨는 캐릭터이다.LG유 플러스는 EBS콘텐츠 제휴를 통해서 EBS의 '자이언트 펜'(이하 펜스의)캐릭터와 봉게멩, 번개 걸 등 키즈 캐릭터를 5G기반의 확장 현실(AR)서비스로 새로운 선 보이자일 밝혔다.LG유 플러스가 U+AR의 앱을 통해서 피로하는 페니의 복수형 콘텐츠는 펜스 주제곡에 맞춘 춤, 요들송, 국민 체조 펜스, 펜스의 태권도 시범 등 기존의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 있는 펜스 콘텐츠 약 한 0여종 이프니다니다. U+AR앱에서는 이 콘텐츠를 3D AR영상으로 볼 수 있다. 또 펜스 캐럴 메들리와 새해 인사, 큰절을 하는 펜스 등 연말이나 연초 시즌에 어울리는 콘텐츠도 새로 공급된다.또 LG유 플러스는 SNS상에서 인기 있는 펜스 이모티콘을 3D AR로 촬영하고 고객이 자유롭게 펜스와 함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펜(펜스 하이), 굿모닝, 윙크 등 펜스의 목소리가 그 다음의 긴 3D스티커 콘텐츠도 공급합니다.LG유 플러스의 김민구 AR서비스 그 다음 무당은 "5G고객층과 직장인 대통령으로 불리는 펜스의 팬 층이 비슷한 만큼 선전에서 시너 흰색에서는 효과가 크다고 기대하고 있다","어린이를 위한 아이니 애니메이션과 디즈니 캐릭터 등도 증강 현실에서 쉽게 망그와잉볼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나 가기"이라고 밝혔다.한편 LG유플러스는 번개맨과 번개걸 등 어린이들의 최고 인기 캐릭터 촬영도 완료했으며 어린이들이 번개맨과 함께 번개체조를 추는 영상 등을 촬영할 수 있도록 이달 중 추가로 서비스하는 방안입니다.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