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20하나7 BTS HO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3:49

    윙스 투어 사건 이후.티켓팅에 목숨을 걸었다.티켓이 없어서 못가는 일은 절대 없어야해요!!! 공연장도 고척에 비하면 코딱지 정도였거든요.그동안 새로운 팬들도 많이 생기고.평소보다 긴장했다.티켓팅 당일 퇴근 후 night도 먹지 못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준비


    >


    아 ㅏㅏㅏㅏ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래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층!A존!!N줄!!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흐흐흐 윙스 콘에 가지 못 했던 것, 보상되나요? 어떻게 잡았는지 모르겠어. 진짜 와악 잡고 음습해.드레스코드가 파자마라서 급하게 사와서 나쁘지 않아


    6월 13일 당일.출근을 하고 퇴근하자마자 진심으로 뛰어갔다.파자마로 갈아입고 간간이 맞춰 입장!!!


    >


    참새 둥지 표정 하나씩 보여줄게 sound シュ 태현이랑 눈 마주치기 어려워태형이 부채 흔들고 있었는데 근데 갑자기 왼쪽으로 와서 가까이서 보니까 행복해그걸로 됐어. 행복했어. 아아아아아 이렇게 가까이 볼 수 있는 날이 또 있을까.홈파티 영상 너무 흐릿하게 나왔는데.현장은 깨끗하게 훑어보았다.영상은 왜 그렇게 나온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