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사적으로는 위대하과인 영화적으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26

    >


    ​ 하나 94나이. 하나폰의 진주만 공습 이후 미국은 이들의 다소 목표가 있을 것이라고 소견하면서 주시합니다. 진주만 공습으로 인해 관련자들이 해임된 후 백악관의 지목을 받은 니미츠 제독이 사령관으로 찾아와 전군들이 정보장교 레이튼의 예기를 믿어 주지 않았던 것과는 달리 니미츠는 그에게 확실한 정보를 가져오라고 합니다.​ 미 공군의 하나 폰 본토 공격에 분개한 하나 본 군은 미드웨이를 목표로 몰래 다니지만 레이튼이 신뢰하 암호헤고 도쿠 카로슈폴 덕분에 그들이 6월 4개 오전 7시에 미드웨이를 공격할 예정임을 알게 된다.​


    >


    >


    ​ 1일본 현지에서 분위기를 직접 느끼고 돌아온 레이튼의 이이에키울의 상관들은 믿지 않았다. 동 아시아를 지배하고 야욕을 나타내는 1일본이 오메리카웅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는데 1일본은 눈에 보이는 것이 없었기 때문에 세계 강국인 오메리카까지 도발합니다.진주만 공습에 대비하지 못하고 자리에서 물러난 사람 뒤입니다로 온 니미츠 제독은 레이튼의 이예기를 믿어주는 사람입니다라는 점이 정예기로 다행이고, 미래의 역사는 우리가 알고 있다고 기억할 수 있게 된다.​의 진주만에서 지휘하는 니미츠와 그의 휘하 레이튼과 달리 다른 파 1롯데와 해군은 바다에서 직접 전쟁을 겪고 있었다. 전함의 총 지휘자 때는 물론, 파 1롯과 최상 멕쿨로스키, 용감한 브루노 등은 1일본 전함의 공격에 전투기를 이끌고 몇번이나 바다에 겨누었어요. 이 과정에서 미군은 다수의 전함과 전투기를 잃는다.그리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전우를 잃은 슬픔과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전쟁, 그리고 바다로 나가면 다시 돌아오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느끼게 된다. 저마다의 꿈과 그렸던 미래, 육지에서 자신만을 기다리고 있는 사랑스러운 대가족을 소견하면, 한 발짝 더 떨어지지 않아도, 그들이 여기서 밀린다면, 결일의 예기로는 미국 전체가 위험해 질 수 있다는 소견에 사명감을 가지고 바다로 향했습니다. 전쟁이 개인에게 두려움을 가장 많이 느끼게 하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소견하면 두려움을 억제하고 용기를 낼 수 있게 됩니다. 어깨에 짊어진 책입니다 감 같았다.​


    >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인 본인, 평이 좋지 않아 안 볼 줄 알았는데, 자의로 선택한 영화가 아니어서 어쩔 수 없이 보게 됐다. 영화를 보고 본인이니까 왜 평이 나는지 알았다. 미드웨이를 지키려는 후반 전투신 이전까지 여러 명이 등장해 여러 가지 가끔 전쟁 상황을 보여주지만 편집이 이상한지 끊기는 감정을 받았다. 전쟁을 직접 겪는 군인의 개인적 삶을 보여주는 대목에서 그 내용을 담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을 오가며 보여주는 연결고리가 매끄러워 집중이 잘 되지 않았다.​ 중반까지는 이렇게 많은 사람의 시점을 오가며 후반에는 미드웨이를 지키기 위한 본격적인 전투가 진행되면서 영화의 스케 1을 펼쳤다. 재난영화에서 모조리 무너뜨리는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특기가 발휘됐다고 볼 수 있었다. 바다를 배경으로 파 1롯도우루이 날아다니며 서로를 공격하고 1개 전함에 폭탄을 닦아내는 등의 장면이 등장했다. 전투기를 타고 날아다니는 장면은 2D인데도 상당히 실감 봉잉소 인상적입니다.전쟁영화죠 당연히 예상되는 장면이 가끔 있었다. 용기가 넘쳤다 파 1롯이 본인(하지만 제가 당신의 그럴 줄 알았다.) 죽은 줄로만 알았는데 살아 돌아온 전우나 1개 해군의 마지막 같은 것입니다. 클리셰이긴 했지만 그게 친구가 된 경우도 있었다는 게 특이했다.(그것은 분명 사망 플래그이지만...)​ 역사적으로는 위대한 사람들의 용기에 대한 이야기와 놀라고 한편으로는, 덕분에 우리 본 인 라가 광복을 맞이하게 되어 고맙다는 1 이긴 헷우 본인과 영화적으로는 별로 재미 없었다. 몸이 아프고 집중력이 둔해지고 졸음까지 몰려와 영화가 빨리 끝난 인기만 바랐다.​ 이런 영화를 보면 항상 생각하지만 전쟁은 정 이야기, 많은 사람들, 특히 보통의 죄 없는 사람들을 고통 받도록 하는 1과 절대 1어 본 인 송 안 된다는 소견이 든다. 그 때문에 70년 이상 지났는데 아직까지 반성은커녕 바로 당시의 역사를 제대로 가르치지 않는 1형은 정 이야기 비열하고 무람없는 허위의 이야기꾼들입니다. 제발 독 1을 모범으로 삼으면 좋겠지만, 앞서서 늦었다는 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