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향촌동 수제화골목축제,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1:49

    >


    ​ 하나 8하나 9하 나운 교동 시장 축제.하나 9,20하나 은, 대구의 수제화 골목 축제 빨간 구두 아가씨 오노 상일은 시내 있으면 교동 시장과 수제화 골목 2개 축제를 다 볼 수 있는 날이었다.벌써 6번째 크봉이다.​​


    >


    >


    >


    >


    >


    >


    >


    ​인 1년의 빨간 구두 아가씨를 직접 들어 보고 싶었는데 김 1에 들어갔다.수제화 센터 2층에 빨간 구두 아가씨의 가사가 적히고 있다.가수인 1 하고 선생님은 대구 남산동 출신이라고. 중구청장 모두 학교 선후배라고~~ 대구와 인연이 있는 가수였고, 자신,~~


    >


    >


    수제화거리에서는 매년 수제화 공모전이 열렸고 공모전에서 입상한 신발이 전시됐다.2019, 대구의 수제화 디자인 공모전. ​ ​


    >


    >


    >


    >


    ​​​​


    20하나 9개교동 시장 축제


    >


    >


    이건 그저께 사진비가 와서 축제에 사람이 적었다.전구의 빛을 보고 축제장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항상은 사람 많았다.


    >


    국수 한 그릇의 행복백운면은 평소에도 "과분배"를 하는 착한 가게 마크가 붙어 있었다.사장님이 이틀동안 국수를 끓이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덕분에 맛있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었다.^^​


    >


    교동시장 백운면에서 교동 한마음축제에 국수의 자신감을 북돋아주셨다.쿠치 폰 국수 올 3시까지 무료!!어제도 김 1번 근무와 2번 이쟈싱 먹었다.김 1이 훨씬 맛있어요.^^​


    >


    꽃마차라고 생각하면 황금마차입니다.이스토리 라는 이스토리~~교동 귀금속 거리니까 황금마차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