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갑상선암 수술 스토리 - 6.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7:02

    ​ 0. 외래가 낮 9시 첫 0분으로 잡혀서 서당 하나, 재미로 도저히 올라갈 때 때 로이 안 됬다. 외래는 금요일이지만, 신랑 목요일에 일대전 출장이 있어서 나는 근처 카페에서 대기, 신랑 세미나가 끝나고 서울아산병원 근처에서 초박.침대가 불편해서 sound 두들겨서 잠을 못자는 상태로..ᅲ 첫 2주 만에 만난 홍 샘!간단한 안부 확인 후 수술 결과 및 상처 부위의 확인 후, 잘 치유되고 전이가 어느 정도였는지도 모릅니다.오드반소선 치료를 받아야 할 것이라고 알려주셨다. ​ 수술은 아주 잘, 그밖에 수치도 정상이며 요오드 방사선 치료 후 2주일일 sound 보려 했다. 이쪽에서 너스선생님과 약간의 해프닝이 있었지만 자세히는 생략하겠습니다만, 제발 다른 선생님들의 기위지에 누가 되지 않기를. ​ ​ ​ 2. 지방입니다.을 배려하시고 수술 후에 퇴원 당시 간호사 선생님이 핵 의학과 진료를 같은 날 오후에 쥐어 준.첫 0시경 수납까지 완료하고 오후 첫 때 50분까지 병원 신세. 지금 갑상선암 수술이 끝난 환자는 내분비외과에서 내분비내과로 바뀌게 된다.요오드방사선 치료가 있어서 핵의학과로 이설되어 있다. 물론 주치의도 바뀌게 된다. ​ 3. 핵 의학과에서 주치의 선생님을 만나고 진료는 거의 많이 30분.자세히 설명하는, 그리고 나의 상태와 어떤 치료를 받게 되는지, 그 밖에 주의하기도 쉽게 말한다.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방사선 요오드치료 입원예약 이것은 수술처럼 누군가가 갑자기 취소되었을 때 갑자기 불러주지 않고 날짜가 딱 정해져 약도 날짜에 맞춰 식단도 딱 맞아야 하기 때문에 미루는 것도 또한 당겨지는 것도 안된다. 첫 2월 이야기에서 태어난 날이 붙었다. ​ ​ ​ ​ ​ ​ 4. 주치의 선생님과 미타 sound후 전부 sound당 레지던트 선생님과 미타 sound도 있다. 이 미타 sound도 거의 많이 30분.제가 무슨 치료를 받게 되었는지 며칠부터 며칠까지 약을 복용하고 중단하는 것이다 반입원 당시 휴대해야 한다 물건과 주의 사항 등 ​ ​ ​ ​ ​ ​ 5. 저 요오드식 식단 교육을 듣는다. 영양과에 갔다가 다시 대기교육과 설명서 등 필요한 서류를 받았다. ​ 5-처음이다.한달 조금 넘게 먹어야 하는 제 호르몬제가 처방이 되었는데 병원 내에서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처방전을 가지고 약국을 다녀와야 했어요. 그래서 신랑은 약국에 가서 약을 받아와, 나는 영양과에서 상전 sound를 받고. ​ ​ ​ ​ ​ ​ 6. 방사선 요오드 치료 후 2주 전부 sound폰 샘과의 긴 예약을 하러 낮에 갔던 곳을 다시 방문.옷 색깔도 다르고 아마, 간호사장 선생님 같아서 이분 정예키 불친절했다.숨기고, 그 날 오후에 오시는 접수 직원분도


    내가 무방안 요구한 것이 아니라, 너희들의 지시대로 했을 뿐인데, 귀찮아 할 것 같은 표정, 한숨, 그런 눈빛 최악이었습니다. "제 불만까지 생각하고 며칠동안 고민하더니, 다른 환자에게는 그런 태도로 대하지 마세요. 다른 직원, 간호사 선생님들의 기이지까지 망쳐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당시 비꼬아서 스토리를 하셨던 "교수님은, 여기 시스템 같은 건 아무것도 몰라서, 그렇게 스토리를 하시는 겁니다. 수술만 하시기 때문입니다.이 스토리는 부디 다른 환자로 만들지 않기를 바랍니다. 나쁘지 않은 위치에서 무엇을 최선을 다해 소생각해야 하는지 한번 꼭 소생각으로 봐주세요.


    >


    ​ ​ ​ ​ 7. 이 모든 것이 쿳쟈싱니 거의 5시. 중간 중간 정산하면서 대기하기에 지치고, 마지막 간호사 선생님께서 느낌도 다른 로고 아산 병원에서 고속 도로를 타는 길이 그뎀 막히고 집에 도착하면 거의 11시. TMI, 아산병원에서 진료를 보신 분이라면 아산병원 앱을 적극 추천합니다.피검사한 수치가 모두 있네요.:) 저도 확인해본 결과 칼슘은 수술 후에 떨어졌는데 정상 수치로 들어있어서 사건 없었던 것 같았습니다.하자신 빼고는 다 정상이고 뿌듯합니다.햐자!이 문장을 마지막으로 최근까지 별로 진료를 받은 바도 없고도 아픈 데 없이 12월 11부터 나는 저 요오드식 식단을 개시합니다 !


    >


    >


    앞으로의 문장은 조금 현재 상황에서 작성될 것 같아서 가끔 제가 작년에 입원할 정도로 아팠던 많은 것들을 다시 글을 씁니다) 제 글이 갑상선암을 앓고 계신 분들, 이렇게 지인들이 진단을 받고 정보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메일을 읽고, 수정할 것이 있으면 조금씩 수정하는 편인데, 지금 당장 궁금한 것은 댓글들 대단하면 제가 아는 한 최대한 알려드릴게요.건강하세요 당신은 정말 소중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


    갑상샘암수술 #서울아산병원 #방사선요오드치료 #갑상샘암 전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